Skip to content

6주차 데일리 스크럼

Najeong-Kim edited this page Dec 2, 2021 · 4 revisions

12/2 (목)

나정

저는 어제 당일치기로 수원에 갔다왔다. 테스트코드짜고 맛있는 것도 먹었다. 다른 조원분들도 만나서 재밌었다. 늦게 들어가서 쉬다 잠을 잤다. 오늘은 발표준비와 문서정리를 할 것이다.

서진

어제 당일치기로 광교에 다녀와서 재밌었다. 서울보다 더 좋은 것 같기도 했다. 어제도 늦게 도착해서 역 하나를 놓쳐서 집에 10분 더 늦게 들어갔다. 나름 일찍 들어가서 쉬다가 이력서 마무리해서 제출하고 바로 잤다. 어제 쓴 리드미를 보니까 마음에 안들어서 오늘 더 수정해야될 수도 있다. 오늘 마무리 잘했으면 좋겠다.

찬희

어제 광교를 오랜만에 가서 되게 많이 바뀐걸 보고 신기했다. 캠퍼들을 이렇게 많이 만난 것도 처음이라 되게 재밌게 보냈다. 에러핸들링과 시간안에 할 수 있는 것들을 다 했다. 이제 정말 끝이 다가온다는 것이 크게 느껴졌다. 오늘은 다함께 발표자료를 만들고 마무리하면 좋을 것 같다. 오늘 배포도 마지막으로 하려고 하는데 문제가 없었으면 좋겠다.

효근

어제 수원에 가서 재밌었다. 평소에 돌아다니는걸 좋아하는데 한 번 장거리 여행을 떠난 것 같아서 좋았다. 어제는 프론트엔드 테스트를 짰고 밤에도 더 짰다. 이제 개발을 접고 발표준비를 빠르게 처리하고 수업도 듣고 저녁에 깔끔하게 잘 수 있었으면 좋겠다.

Clone this wiki locally